회사소개

ArkData는 고객의 안정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입니다.

데이타뱅크시스템즈, 동남아 기업과 잇따라 ‘아크 솔루션’ MOU 체결.. 해외 시장 공략 박차

admin

view : 3599

데이타뱅크시스템즈, 동남아 기업과 잇따라 ‘아크 솔루션’ MOU 체결.. 해외 시장 공략 박차
 
- 베트남 및 인도네시아 업체 업무협약(MOU) 체결로 동남아 사업 확대 및 해외 진출 본격화 
- 새로운 주력 제품인 ‘아크 씨디씨’ 통한 신규 고객층 및 판로 확대 박차
 
 
20200403205132_7zy2jaz.jpg
 
▲ ‘아크 솔루션’ 현지 사업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식 (사진 제공=데이타뱅크시스템즈)
 
 
 
데이타뱅크시스템즈(대표 홍병진)가 베트남의 틴반 솔루션즈(Tinhvan Solutions) 및 인도네시아의 에퀴닉스 솔루션즈(EQUNIX SOLUTIONS)와 데이터베이스(DB) 복제지원 솔루션 제품군의 현지 사업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데이타뱅크시스템즈는 지난해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에 이어 베트남과 인도네시아까지 동남아 4개국으로 현지 파트너십을 확대하며 동남아 진출을 본격화 한다. 자사의 DB 복제화 솔루션인 ‘아크 포 오라클(Ark for Oracle)’과 ‘아크-씨디씨(Ark-CDC)’를 필두로, 현지 파트너사와 제품 개발과 홍보 및 투자 지원 등 다방면에서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아크-씨디씨를 새로운 주력 제품으로 선보이는 만큼, 새로운 고객층 및 판로 확대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아크-씨디씨는 IT 인프라의 부담을 최소화하며 실시간 이기종 DB 복제를 가능케 하는 솔루션으로, DB의 고가용성 및 비즈니스 연속성을 구현한다. DB 및 애플리케이션의 업그레이드 및 이전 시 중단 시간을 최소화해 데이터웨어하우스(DW)와 같은 정보통합시스템 운영에도 높은 유연성을 제공한다.
 
또한, 지난해부터 동남아 시장에 선보인 아크 포 오라클의 판로 확대에도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견고한 고객층 유지 및 확대에 힘쓸 계획이다. 아크 포 오라클은 실시간 리두로그(Redo Log) 복제기반의 Oracle DB전용 재난 복구 및 업무연속성 솔루션으로 복구 시간 목표(RTO) 10분 이내, 복구 시점 목표(RPO) 0분에 가까운 뛰어난 성능을 보장한다. 
 
홍병진 데이타뱅크시스템즈 대표는 "국내에서만 300여 개 고객사를 확보하며 뛰어난 기술력을 인정받은 ‘아크 포 오라클’이 동남아 시장에서도 우수성이 입증되어, 후속작인 ‘아크-씨디씨’에도 해외 바이어들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며, “향후 동남아 4개국을 거점으로 아크 제품군의 전 세계 상용화를 통해, 국내 DB 복제화 소프트웨어(SW)의 저력을 알리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데이타뱅크시스템즈는 데이터베이스관리시스템(DBMS)과 웹 애플리케이션 서비스(WAS), 보안기술 컨설팅을 제공하는 토털 IT컨설팅 전문업체로, 지난해 자사의 ‘아크 포 오디에이(Ark for ODA)’가 한국 오라클 ODA(Oracle Database Appliance)의 공식 이중화 솔루션으로 선정되는 등 국내 DB 복제화 솔루션 분야를 대표하는 리딩기업으로 자리하고 있다.  
 
 
 

2018.12.​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